Customer Service

제품의 사용방법

제품의 사용방법

Q. 출수구에서 물이 나오지 않아요.

  • 관리자 (aropa)
  • 2021-12-30 15:17:00

<필터 수명 종료>

필터 교체 주기를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필터 교체 후에도 출수가 안될 경우 원수 밸브를 잠그고 전원 코드를 뽑은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세요.

 

<수돗물 단수>

수돗물이 나올 때 원수밸브를 열고 전원코드를 연결해주세요.

 

<연결호스 꺾임>

꺾인 부분이 있으면 펴주세요. 

 

※ A/S수리 의뢰 전 해당 사항을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644-7285)로 연락바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