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체험후기

체험후기

50세 첫출산.. 쌍둥이의 기적

  •  (kkoomom)
  • 2021-07-28 08:16:58
  • hit280

 

저는 50세 전문직 여성으로 44세에 결혼을 했고 자연임신이 되지 않아 시험관시술을 여러 번 시도했습니다.

휴웰수를 꾸준히 음용 후 6번째 시험관시술 성공으로 쌍둥이 여아를 출산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체력이 약한 편이었고, 고혈압약을 오랫동안 복용중으로 신장 기능도 저하되어 있었어요. 평소 다른 물은 마시면 넘어가지 않아서 물을 잘 마시지 못했는데 휴웰수는 부드러우면서 목 넘김이 좋아서 임신 중에도 물을 잘 마실 수 있었습니다.

 

임신 중에 특별한 음식은 섭취하지 않았고 휴웰수만 신경써서 음용했습니다. 평소 지병이 있는데다 노산이라 임신중독증으로 8개월 만에 1.5kg의 두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출생 후 아이들은 니큐에서 33일 지낸 후 건강하게 퇴원해서 돌이 갓 지난 지금은 두 아이 모두 11kg에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얼마 전 대학병원 진료에서 정상 출산아이 기준에도 건강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아이들도 뱃속에서부터 마신 휴웰수의 맛을 아는지 휴웰수를 정말 잘 마시고 좋아합니다. 50세에 쌍둥이 첫 출산도 기적이지만 이른둥이로 태어난 두 아이와 저의 건강을 지켜준 미네랄워터 휴웰수와의 만남도 기적 같은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지금은 휴웰수 팬이 되어 온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위해 휴웰수를 전도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역경과 어려움 속에서 휴웰수가 탄생한 것으로 압니다. 많은 시련과 역경에도 뜻을 포기하지 않으시고 건강하고 좋은 물을 전파하고자 노력해주신 휴웰수 모든 관계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그 노력이 헛되지 않으셨음을 이 글을 통해 전달드리고 싶습니다.

 

- 서울시 강남구, 50대, 강OO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3]

열기 닫기

  • (cats) 2021-07-29
    와~~애기들 너무 건강하고 이쁘네요^^
    휴웰수가 나오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군요~~
    그 노력은 헛되지 않은거 같아 보입니다 .

    휴웰수는 자기 생명에 대한 존귀함을 아시는분만이 선택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물의혁명인듯 합니다.

    저도 지인을 통해 알게된 휴웰수로 지금 건강이 점점 좋아 지는걸 느끼고 있어요
    휴웰수를 만나게 되고 선택하게 된건 정말 행운인거 같습니다.

    아기들 건강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으네요 ~~^^
  • 2021-08-02
    후기가 감동적이네요...
    저희 아이도 늦둥이로 수많은 시도와 시험관 시술에도 효과가 없어서 포기하고 있다 어느순간 기적같이 자연임신이 되었어요...
    그때는 몰랐는데 뒤늦게 알게된 사실이 휴웰수를 꾸준히 먹었다는거예요....그래서 몸이 점점 건강해졌고 지금은 아이도 함께 너무 이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휴엘에 너무너무 감사드리며 지식보다 지혜로 가득찬 건강한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 2021-08-04
    산모 양수도 휴웰수와 같은 pH 7.4 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뱃속에서도 태어나서도 미네랄이 풍부한
    휴웰수를 잘먹는게 아닌가 싶네요.
    애기들이 정말 이쁘고 건강해보여요.
    앞으로 건강하게 무럭무럭 클 날만 남았네요.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